FAQ (기업회원)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커리어는 간단한 회원정보 입력 후에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여 기업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2단계. 본인명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인증번호 받기] 선택 후에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3단계. 아이디 및 기본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4단계.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 후 [가입하기]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회원가입 기업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기업정보 변경은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하신 후, 기업정보 관리 페이지에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업정보를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회원 로그인 후 [기업정보 관리] 클릭해 주세요. 2단계. 원하는 정보를 수정하신 후 [수정하기]를 클릭해 주시면 정보 수정이 완료가 됩니다. 기업정보를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작성하시면 구직을 희망하는 개인회원이 해당 기업에 신뢰를 갖게 되고 입사지원률도 높아집니다.
회원가입 아이디 로그인이 안돼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했는 지 확인해 주시고,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구직자로부터 불량 채용공고 및 불건전 채용공고 신고가 접수된 경우, 임의적으로 회원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 1577-9577 e-메일 : helpdesk@career.co.kr
회원가입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찾기는 커리어 메인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커리어 메인 우측에 위치한 로그인 박스의 [아이디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2단계. 가입 시 등록한 가입자명, 사업자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3단계. 회원님의 명의로 가입된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비밀번호 변경을 하고 싶어요
비밀번호 변경은 커리어 메인에서 로그인하신 후, [기업정보 관리] 페이지에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회원 로그인 후 [기업정보 관리] 클릭해 주세요. 2단계. 비밀번호 변경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정기적으로 변경해 주시길 권장합니다.
회원가입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회원가입을 하신 경우, 아이디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디 변경은 기존 회원의 아이디 중복 문제로 회원님이 임의로 변경하실 수 없으며, 변경을 원하시면 회원탈퇴 후 신규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회원가입 시 신중하게 아이디를 정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기업회원 및 개인회원의 커리어 포털 탈퇴는 로그인 후 고객센터> 회원탈퇴 메뉴에서 직접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로그인 계정의 비밀번호 확인 및 탈퇴사유를 입력하신 후 안내사항 동의 체크 후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 처리가 완료되며, 탈퇴 처리된 계정은 다시 복구할 수 없으며, 해당 계정으로 저장된 모든 데이터는 탈퇴 즉시 파기됩니다.

회원가입 임시비밀번호 알림이 오지 않아요.
임시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은 경우에는 메일 서비스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아 전송이 정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다시 한번 비밀번호 찾기를 시도해 주세요. 위 방법으로 비밀번호 확인이 힘드신 경우 페이지 하단의 1:1맞춤상담을 통해 내용 접수 주시면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임시비밀번호를 받으신 후에는 로그인을 하신 다음 반드시 회원님들이 기억하실 있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시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메일링 서비스를 받고 싶어요.
기업회원님의 아이디로 로그인 하신 후 1. 기업회원 서비스 > 기업정보 관리 > 알람수신 설정으로 이동해 주세요. 2. 메일링 서비스 설정에서 수신거부를 수신으로 변경시면 커리어 메일링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커리어에서는 채용 및 인재모집에 도움이 되는 내용은 신속히 알리게 위해 소식메일과 이벤트 / 광고 메일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기업명이 변경되었습니다
회원가입 시 등록된 기업명은 회원님께서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관련 서류를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업명 변경은 가입 시 기재한 사업자등록번호가 동일하고 상호만 변경된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하므로 사전에 확인하시고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서류: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사본에 '기업명 변경' 기재 후 접수 2. 제출 방법 (1) e-메일 접수: helpdesk@career.co.kr (2) 고객센터 : 1577-9577
상담자 정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상담자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문의내용 상품에대한 궁금하신 내용을 적어주세요.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본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수집됩니다.
- 수집항목 : 작성자명, 연락처, 이메일, 문의내용
- 수집목적 : 문의내용에 대한 회신 목적
- 보관기간 : 문의처리 후 7일간 보관 (추가 문의 회신 목적)